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Daily/요리Cooking

오늘은 오랜만에 내가 요리사~한동안 핫했던 마약 달걀장 만들어봤습니다(●'◡'●)

by Bella♥ 2021. 10. 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요리가져왔어요~

아주아주 간단하지만

아주아주 맛있는 마약 달걀장

 

처음 만들어봤는데 똥손이어도

가능한 요리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맛은 또 얼마나 기가맥힌지~

만드신분 쵝오십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마약 달걀장

재료 : 달걀 10_양파_고추_대파

다진마늘_간장_설탕_깨_물

 

재료를 깨끗하게 씻은 후 예쁘게 담아주세요💖

마약 달걀장

 

마약 달걀장(마약 계란장)은 레시피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양한 레시피들 중

제 입에 맞도록 재료 준비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럼 준비된 재료로 함께 만들어보겠습니다

마약 달걀장

 

마늘을 삶아주세요~

마약 달걀장

 

마늘이 다 삶아진 후 마약 달걀장 

만드는과정 중 가장 중요한

닮걀 삶기를 해보겠습니다

마약 달걀장

 

식초 넣어서 삶았는데도 이렇게

다 깨지고 난리 났어요~😅

마약 달걀장

 

저는 반숙을 좋아해서 7분정도 삶았습니다

7분 맞춰서 삶아도 언제 넣느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삶아지는동안 양념장 만들게요~

마약 달걀장

 

 

가장 많이들 만드시는 비율이 1 : 1 : 1인데

저는 3(물) : 3(간장) : 1(설탕) 로 만들었어요~

마약 달걀장

 

간장도 300~

마약 달걀장

 

흑설탕 사용했어요~

마약 달걀장

 

다같이 넣어서 설탕이 녹을때까지

열심히 저어서 녹여줍니다

저는 양 조절 해놓은 물 조금 데워서

설탕 녹인 후 다같이 섞어줬어요~

마약 달걀장

 

다 녹았다 싶으면 준비해놓았던

재료들을 다 넣어주세요

와.. 이렇게 쉬울수가 있나요

정말 최고로 좋은 반찬 인정입니다_!

마약 달걀장


다 삶아진 달걀 열심히 까서

넣어주면 끝~~

마약 달걀장

역시 깨가 있어야~ 훨씬~맛있어 보이고

음식이 예뻐보이네요

마약 달걀장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정말 좋은 마약달걀장

한번 만들어 놓으면 양도 꽤 되어서

몇끼는 반찬걱정없어서 

아주 좋은 반찬인거 같아요👍🏻🥰👏🏻

마약 달걀장

 

마무리로 반찬통에 담아주시면 끝~

단짠단짠 최고의 조합인듯해요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밥 비벼서 먹으면 두그릇 

게눈 감추듯 먹게 되더라구요~

마약 달걀장

 

삼겹살 구워먹을때 양파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이번주 주말엔 마약 달걀장 어떠세요😉

오늘도 고생들 많으셨어요~👏🏻

좋은밤 보내세요~

마약 달걀장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