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청남도공주장승마을로떠나요.장승마을빛축제.공주장승마을.장승마을입장료.공주가볼만한곳.공주장승마을빛축제.공주장승마을.

by Bella♥ 2017. 4. 4.

여러분 어서들 오세요^^

오늘은 천안 여행 둘째날

오늘은 마곡사 갔다가

장승마을 빛축제 보러왔어용~🤗

 

공주 장승마을

충남 공주시 사곡면 유구마곡사로 1231

041-841-522

 

http://www.jangseungpark.org/

 

이름이 장승마을인데 이유가 있는데요~사진에도 보면 장승이랑 조각들이 좀 보이는데

다양한 조각이랑 장승들이 있어서 장승마을이라 합니다~

 

일단 날이 너무 좋았구요~ 평일에 갔더니 사람이 아예 없어서 너무 좋았어용

 오에~ .~나이스~

우리만의 세상~! ㅋㅋ

사람 음,, 한,, 네명? 봤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완전 좋았어용~ 그리구 보성녹차밭빛축제보다 더 예뻐요~

보성녹차밭보다는 율포해수욕장 빛축제가 더 이쁘구

율포 보다는 장승마을 빛축제가 더 이쁘네용~~ >.<

 

그럼 오늘도 사진부터 고고고~할게요(●'◡'●)

오늘은 특별히 마음에 들었던 빚축제니까~ 동영상부터 보여드릴게용^^

기부니가 조크든여

 

이렇게~ 너무너무 예뻐용~! 이곳이 메인인 듯 해용

여기가 제일 이쁘구 장승마을 빛축제가 예쁘다고 느낄 수 있게

해준 부분이 바로~ 나무들위에 있는 저 빛 들이 한몫 했어용~

빛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니까

더 이쁘구 뭔가 살아 있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옆에 까페에서 라이브로 노래 불러주심, 동영상 찍는데 딱 노래 불러주셔서

완전 뭔가 더 있어보이게 나왔져?!

저의 동영상 찍는 실력과 가수분의 놀래실력의 콜라보라고나 할까? ㅋㅋ푸핫ㅎㅎ

 

여기두 이뻐요~!!

여기는 카라반이 있는곳인데 지중해 마을에 이어서

공주 장승마을도 눈 많이 올 때 와보고 싶네요~ 더 이쁠거 같죠?!

장승마을이 하얗~~게 변해서 빛들이 막 반짝반짝 거리면 진짜 이쁠거 같아요

 

그리구 눈이 원래 반짝반짝 빛나잖아여

거기에 빛까지 쏴주면 정말 엄청 환상적일거 같아요~👍

그때는 카라반에서 1박 해야겠죠?^^ 오오~ 생각만 해도 완전 좋으네영

 

 

 

자자~ 그럼 제가 영상 으로 살짝 맛보기만 보여드렸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어떤 모습일지 사진으로 같이 보실게용~

허수아비마을도 있구 밤토랑마을도 있구 마을이 많네요 ㅎㅎ

 

저는 처음에 계획 세울때 부터

마곡사랑 장승마을 두 곳 가기로 하구 간거라서

다른곳들은 오늘 알게 되었네요^^ 글 쓰면서 ㅎㅎ

마곡사 바로 옆이에요~

빛축제 관람시간이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65일 하구

 

일몰~밤10시까지입니다

입장은 폐장시간30분전 까지 가능하고

퇴장 후 재입장은 불가능~!이며 비오는날은 빛축제 쉼~!

그리구 방금 전화 해서 물어봤는데 눈와도 안한다는 슬픈소식을,ㅠㅠ

 

쌓이면 안하구 살짝만 날리면 한다구 하는데 

겨울에 이쁠거 같아서 꼭 가고싶었는데, 흑흑,

 

마곡사 구경하구 시간 좀 남아서 까페가서 조금 있다 나오면 되겠다 했는데

6시가 되두 해가 안지는거에요ㅎㅎ 푸하하 햇님 오늘 집게 늦게 가시네요 하하,,;;

그래서 저녁밥 먹구왔어용ㅋㅋㅋㅋ

이런 상태였어용_!, 하늘이 완전 맑구 햇님은 가실 생각을 안하구 ㅋㅋ

보면 저렇게 장승마을 조각공원이라구 써져 있어요~

저기가 장승마을별빛축제를 볼 수 있는 그곳 입니다~

 

장승마을 바로 옆에 주차장이 넓게 있는데

그곳에 주차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펜션고객에 관해서만 안내가 있어서

그래서 그냥 마음 편하게 앞에 장승마을 전용주차장 있길래 거기에 주차했어요~

장승마을 전용주차장을 나중에 봤거든요 ㅋㅋ 넓은 주차장을 먼저 봐서

어쩌지 하다가 ㅎㅎ 나중에 아~!저기는 전용 주차장이다 하면서 그곳으로 고고 했습죵

바로 이곳이에요~!

 

이렇게~ 장승마을 옴마양~여기도 그냥 마을이구나 ㅎㅎ

예쁘겠지 기대하구

 

일단 어디를 가야할지 먼저 봐두고 인생샷을 향해서

열심히 장승마을 지도 공부하고 ㅎㅎ출발 하겠습니다

 

장승마을 지도 보니까 그래두 열심히 구경을 다 한 듯 해요 ㅎ

처음에는 어? 오~~~ 대박 넓다 했는데~

다 구경하고 나면 힘들 정도의 크기는 아니에요~

사진 찍으면서 둘러봐서 그런건가 싶었어요 

 

 

이렇게~ 입장료~ 금액 나와 있구요~

저는 할인권 검색해서 할인 받은 금액으로 다녀왔어용^^

장승마을 

네이버 구매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frm=NVSHPRC&maxPrice=60000&minPrice=4200&origQuery=%EA%B3%B5%EC%A3%BC%EC%9E%A5%EC%8A%B9%EB%A7%88%EC%9D%84%20%EB%B9%9B%EC%B6%95%EC%A0%9C&pagingIndex=1&pagingSize=40&productSet=total&query=%EA%B3%B5%EC%A3%BC%EC%9E%A5%EC%8A%B9%EB%A7%88%EC%9D%84%20%EB%B9%9B%EC%B6%95%EC%A0%9C&sort=rel&timestamp=&viewType=list

다음 구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BFT&nil_profile=fix_similar&q=%EA%B3%B5%EC%A3%BC+%EC%9E%A5%EC%8A%B9%EB%A7%88%EC%9D%84+%EC%9E%85%EC%9E%A5%EB%A3%8C

티몬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옥션 등등 다양합니다~ 

비교 해 보시구~ 굳 구매 하세요^^

 

 

밤 먹고 오니까~ 와ㅏㅏㅏㅏㅏㅏ★0★

완전 이쁘죠~~ 크게 기대를 하지 않으려 했지만

마음속으로 기대 하면서 그려보았던  그 모습 그대로에요~! ㅋㅋ

 

 

 완전 좋아용 ~장승마을 빛도 저녁 먹으러 다녀온  육남매고깃집도 

대박 여기 고깃집 다 맛있는거 있죠_!!, ㅎ 육남매 식당은 곧 포스팅 할게요^^

 

카페 이용시~입장료 할인 된다는 그 카페 같아요~

바로 노래방옆에 카페 하나 있는데 그곳인거 같네요~

기두 이뻤어요~!

 

드디어 입장~합니다^^

 

자세한 이용시간이랑 입장료는 참고 하시구요~

홈페이지 링크 걸어 놨으니~

더 많은 정보 확인 하시구 다녀오세요^^

 

들어갈땐 마음대로 들어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나올땐 마음대로 못 나온다는 사실  음하하

이 팔찌를 주는데 한번 나가면 재입장이 안되니~ ~ ㅎㅎ

절대 절대 잊지 마세여~!!!

입장할때 매표소 언니가 친절하게 이야기 해주셨어요^^

오~ 이뻐이뻐~(★‿★)

기대를 안하려구 마음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너무 이뻤어요~!

그래서 저는 정말 사진도 많이 찍구 기분도 짱좋구

사람이 없어서 더더 좋았답니당~ ㅎ

평일이라 아님 유명하지 않아서인지 날이 너무 추워서 인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람이 엄청 없었서 저는 너무 좋았지만~

유지가 안될까 걱정 되더라구용 ㅠㅠ

다음에 기회 되면 또 가고싶은데... 

 

여기가 바로 메인이에요~~~~~~ 처음에 봤던 동영상 바로거기 바로그곳

엄청 이쁘죵,뒤에 하트 보이시죠? 하트안에 포토존~~ 앉을 수 있어용

귀엽운 흔들의자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당연히 저기서두 한장 찍었지용~~. ㅎ

 

뒤태두 있뻐어~  저 위에 보이시죠? 저기가 바로 전망대 입니다~

저기 올라가면 장승마을 전체 찍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못찍었어요 ㅠㅠ 드론으로 찍었나봐요 다른 사람들은 어디서 찍은걸까요~

저도 찍고 싶은뎅~~~ 

 

보이시죠?흔들의자~ ㅎ

옆에 포토존 꽃님들 ㅎ

 

이렇게 나 이뽀? ㅋㅋ 데헷 키 ㅋ ㅣ키

최대한 예쁘게_! 최대한 자연스럽게_!

 

전망대 올라가는길~ 카라반이 여러곳에 있더라구요~

제가 카라반에 1박을 하게된다면

나는 천사날개 있는곳에서 1박을 해야겠어요~!

옆 카라반과 좀 붙어 있긴 하지만 거기가 좀 예쁠 듯 합니당,

 

다친 손으로

일 할 수는 있지만

다친 마음으론

일 할수 없다.

뭔가 와닿는글귀네요~

사람이 일이 힘든건 참아두

사람 때문에 힘든건 못참는다는말이 있 듯~

모두모두 화이팅 하세용o(〃^▽^〃)o

 

 

아침에는 자고

점심에는 떠들고

저녁에는 먹고

밤에는 티비보고

이렇게 살지 않나요? ....ㅎ

저 이 글 보고 반성했어요.....

 

며칠 안가겠지만 뭐든 작심삼일이어야죠 하하하

 

장승마을에도 열두띠 이야기가 있답니다

십이간지.

 

이렇게~

 

요거는 제가 파노라마로 찍어봤는데요 360도 안되는줄 모르구 한바퀴 돌려다가

실패 했네요  ㅎㅎ 360도 안되가지구 ㅋㅋ

 

 

바로 여기~ 천사날개~ ㅋ 

천사날개1

 

 

천사날개2

천사날개는 3개가 있는데 하나는 못 찍었네요 ㅜ ㅅ ㅠ

 

천사날개 옆에 카라반들 입니다~

여기가 바로 카라반이 모여 있는 곳으로~

여러팀이 가게되면 이곳에 1박을 하면 될 거 같아요~

 

여기도 너무 예쁘죠? 역시 직접 보는게 더 이쁜 듯 하네요

나무에 빛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보여야

훨씬 더 이쁜데~

 

여기도 포토존이에요~ 

조명이 흔들의자를 향하고 있었다면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올거 같아요~

멀리서 카라반 보이시죠? 카라반이 곳곳에 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내부사진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망대 올라가는길에 한장 찍구

 

 

한장 더 찍구 전망대를 기준으로 딱 반반  왼쪽으로해서 가면

카라반에 있는 천사날개가 있구

오른쪽으로 가면  저기 메인 불빛들 있는 곳입니다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흔들의자가 있어요~ 여기서도 예쁜 사진 찍을 수 있을거 같아요~

 

여기서두 한장 찍었지요~

커플들 커플룩 입구 찍으면 아쥬아쥬 예쁜 사진 나올거 같아요~

 

읔 야해야해 이런것두 있어여 @>.<@

아이들 조심조심~

 

 

역시 저는 메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입구에서 처음 본 곳이 바로 이곳이라 예쁘다는 느낌이

강했던거 같구~ 장승마을 빛축제는 너무 예쁘구나~

하는 생각이 각인 되었던거 같아요~

저 난관이 보이게 사진  찍었는데 인생샷 제대로 건진거 있죠^^

 

그럼 전 메인 사진을 끝으로~ 나는 자러 가볼게요^^~

 

장승마을

 

 

나가는길에 보게 되었는데 어릴때 정~~말 많이 탔던 방방이 있어서참 반가웠어요~정말 재밌었는데~

 

키즈카도 있습니다~

 

 

키즈카는 정확한 금액은 요기↓

 

그리구 카라반 무료숙박권 이벤트도 있으니 응모 해보세여~

근데 일단 한번 와야 합니다 그래야 응모 가능 합니다 ㅎㅎ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저녁 되세용💝

♡공감♡공감♡공감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펌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 하시기 바라며 불펌시(캡쳐또한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