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_서울_인천

종로 낙지왕국에서 낙지먹고왔어용~~(●'◡'●)종로 낙지왕국 위치.종로 낙지왕국 메뉴.종로 낙지왕국 가격.낙지왕국.

by Bella♥ 2021. 5. 12.
728x90

안녕하세용🤗

어서들 오세용~~😍

오늘은~ 부드러운 낙지를 먹을 수 있는 

종로 낙지왕국_!!입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님이

정우성님 만나셔서 맛있게 낙지볶음밥을

비벼 주셨던 종로 진낙지도 맛있어용

종로 진낙지는 요기

↓↓↓↓↓↓↓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정우성님 만났던 종로 진낙지 다녀왔어요(✿◠‿◠)종로 진낙지. 전참시

안녕하세용🥰 반갑습니당~🤗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왔던 종로 진낙지 입니다~ 종로 진낙지 가시기 전에 전에 갔었던 종로에 있는 종로 낙지 왕국입니다 ↓↓↓↓↓↓↓ 종로 낙지왕국

loveh6.tistory.com

 

낙지왕국

돈의동 109번지 1층 종로구 서울특별시

02-765-3119

 

그럼 사진 보실게요^^

낙지덮밥 식당으로 여러 가지 낙지 요리가 있어요~

입구 모습입니당~

낙지 덮밥 착한 가격 행사 중이네요~!

8,000원_!!👍🏻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 많아요~

내부는 요렇게~오른쪽 편에 테이블 더 있습니다~

좌식 테이블 있었는데 전부 바뀌었어요~

바뀐 지 조금 되었구요~

오른쪽 남색 남성분 계신 쪽

안쪽에 자리 잡았어요~

요기 앉아서~ 찍은 입구 쪽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낙지덮밥 3인 주문했어요~

성인 3명 갔습니다~

만두랑 조개탕도 맛있어요~

낙지 제육볶음 산낙지데침 연포당 전골도 있어용~

기본 세팅~😊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을 다 넣구~ 비벼 먹어도 꿀맛~

낙지만 넣구 비벼 먹어도 꿀맛이랍니다>.<

낙지(볶음)덮밥 3인분 입니다

맵기 조절 가능하구 저는 약간 매운맛 

주문했어요~ 불닭볶음면 드실 수 있는 분들은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용🤭

사진 넘어에서도 느껴지는 

낙지의 부드러움^^

정말 부드러워요👍🏻😍

하나도 질기지 않구 아주 맛있답니다

사진 보는데 왜 이리 군침이 도나요^^;;; 

밥 한 공기 추가한 건

안비이이밀~~

아 라이언 어뜩해여 ㅠㅠ 

넘나 귀엽쟈나쟈나>.<

아주 맛있게~ 한 끼 잘 먹고 왔어용🥰

종로 한 번쯤 가볼만한 식당입니당~!!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당이예용

우왕 라이언 생겼어용_!!

앗싸~~~ 씌니가 나네용_!!

으악 졸귀탱 >.<!!!! ㅋㅋㅋㅋㅋㅋㅋ 궁디 씰룩~

궁디 씰룩 ㅋㅋㅋㅋ 

잠시 알아보고 가는 시간 갖겠습니당~

낙지의 효능

예로부터 낙지는 보양음식으로 알려져 왔다.

낙지에는 지방성분이 거의 없고 타우린과 무기질과

아미노산이 듬뿍 들어 있어 조혈강장 뿐 아니라

칼슘의 흡수와 분해를 돕는다

더 자세한 건 링크 참고 하세용^^

↓↓↓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580115&cid=58945&categoryId=58974

 

낙지

문어목 문어과에 속하는 낙지는 머리 ‧ 몸통 ‧ 발의 3부분으로 나뉘어 있다. <사진 박수현> 본격적인 투우 대회를 앞둔 싸움소들은 훈련에 들어간다. 싸움소는 조련사의 지시에 따라 강가 모래

terms.naver.com

로나로 인해 바뀐 우리의 일상 ㅠㅠ 

빨리 사라지길 바라며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당

낙지 명장님이 만든 특제소스가 있는 낙지왕국_!!

원산지

쌀.무우채.배추김치. -국내산

고춧가루. 산 낙지.-국내산 & 중국산

냉동낙지-중국산

소 갈비.소고기-미국산

고추 매운맛의 진실

고추의 매운맛은 자극적인 맛으로 막연히 몸에 안 좋을 것이라는 선입견으로

이것은 매운맛에 대한 강렬한 이미지가 주는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봅니다.

 

고추의 매운맛의 캡사이신은 몸의 대사기능을 높여 지방 축적을 막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해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고 우리 몸에 지방을

태워서 열을 발생시켜 지방분해를 촉진시킵니다.

우리 인체에 땀을 내는 등 기운을 발산하고 확산시키는 작용을 하고, 이런 확산

작용은 위액 분비를 촉진하고 식욕 부진을 해소하며 소화를 돕기도 합니다.

 

고추의 매운맛은 혈액순환을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며 성인병 예방

에도 좋습니다. 또한 매운맛을 먹게 되면 신경세포에서는 매운맛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엔돌핀을 분비하도록 만듭니다

 

엔돌핀은 사람의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는 호르몬이기도 하며 스트레스를 줄여 줍니다.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