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_서울_인천

종로 맛집~!!! 전주골 다녀왔습니당~곱창전골.갈비찜.너무너무 맛나요>.<종로맛집.전주골.종로전주골.종로갈비찜.종로곱창전골.서울맛집.종로3가역맛집.

by Bella♥ 2021. 3. 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갑습니당~

오늘은 종로3가역 2-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전구 골에 다녀왔습니다~

모임이 있었는데요~ 모임 덕분에 처음 가보게 된 종로 맛집 전주골~! 

와..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 먹고 왔더니 너무너무 좋네요^^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전주골 

open 10 : 00 close 22 : 00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5가길 15

연중무휴

 

그럼 사진으로 보실게요~~^^

도착 하였습니다~ 전주골 숯불갈비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피카 디리아 CGV건물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저기 앉아 계신 손님들 안쪽으로 들어가면 왼편에 화장실이 있고

쭉 들어가면 부엌이 있습니다. 음식은 너무너무 맛있구 마음에 들었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화장실의 청결도를 중요시 생각하는 저에게는 조금 ㅠㅠ 냄새가 난다는 점이에요 

화장실 특유의 냄새... 흑.. 

 

테이블은 꽤나 있는 편이에요~ 

조~ 기 하트 있는 테이블이 저희 테이블이었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본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여기는 저희 테이블~!!!부터 한 바퀴 돌아볼게요~~~~

 

옆 테이블 ~ 칸막이가 있어요~ 옆테이블 손님들도 소주를 엄청 드셨네요~ ㅎㅎ

 

 

가게 내부는 좀 연식이 된 듯한 느낌이지만 냄새가 난다거나 그릇의 청결도가 나쁘다거나 그러진 않아요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아무래도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7시 도착해서 2시간 정도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매장이 꽤나 넓더라구요~

 

 

요즘 가게들의 기본 와파이~! 와이파이 당연히 있습니다~~~~ 비번은 비밀 비밀^^ 

가렸어용~!! 주변에 누군가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메뉴판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성인 남_2 여_2 총 4명이 갔습니다

갈비찜 3인분 곱창전골 2인분 주문하였는데 사장님 말씀이 4인분 줬다고 하시더라구요~

양이 많긴 했어요~!!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다음번에는 육회 먹어봐야겠어요~ 삽겹살도 맛있을 거 같구... 

소갈비도.. 오리는 별루 안 좋아하니까 패~쓰~으~

차돌박이.... 주류 종류도 꽤나 다양합니다

복분자 매취순 산사춘 맥주 소주 청하 막걸리 

와.. 막걸리 크으~ 넘나 좋은 것 

청하 ㅋㅋㅋㅋㅋㅋㅋ 청하와의 추억이 ㅋㅋㅋㅋ

오~ 점심특선 있네요~ 갈치조림 땡기네요

게장백반 회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전주비빔밥... 여기서 식사를 하고 나니 다른 음식들 맛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다다다 맛있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 된다구 해야되나? 다 맛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저희는 갈비찜을 주문하고 ~ 갈비찜을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간장게장 절대 절대 비리지 않아요!!

밥도둑 간장게장 >.<

 

 

잡채는 무언가 약간의 향신료가 들어간 맛이었어요

밑반찬은 다 기본은 합니다 간장게장은 너무 짜지 않고 비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2인분 주문했지만 4인분을 주신 사장님 감사~감사~ 감사합니다~

곱창전골~~~~~~~ 맛,, 맛,, 맛있다 ☆0☆

곱창이 너무너무 야들야들해요~!!! 정말 절대 하나도 질기지 않구 너무 부드러워요 

그래서 술술 넘어갑니다~~~~

 

 

전주골 너무 맛있는 식당~! 입맛이 까다롭진 않지만 맛없는 건 두 번 다시 먹지 않는 저~ 전주골 곱창전골은 혼자 가서

혼밥 하고 싶어용 나 혼자 다 먹게 >. < 히힛 

 

 

너무 부드러웠어요.... 곱창전골....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네요!!!!!!! 사진 보니... 

 

갈비찜.. 달달한 맛의 갈비찜.. 저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갈비찜의 형태를 알 수 없는 갈비찜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갈비도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먹기 좋게 살을 다 발라놓아서 전 맛있게 열심히 먹기 바빴지만 ~ 사진은 불고기처럼 나왔네요~ ㅎㅎ

 

 

살코기만 골라서 먹을려구 찾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 번쯤 가볼만한 식당 종로 전주골이었습니다~

전 한번 더 갈래요~! 너무 맛있었어요 참고로 전 애기 입맛 ㅎㅎ

흰쌀밥에 스팸 올려서 한입 김 싸서 한입 크~으~ 애기 입맛 어떤 건지 아시겠죠? ㅎㅎ 

좋은 밤들 보내세요^^ 

 

오늘도 벨라♡세상에 오신 분들 꿀밤 되세요^0^ 

잊지 말구 공감 눌러주시구~^^ 

꿀잠💝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