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천안두정동술집.반야.에서한잔했어요.vanya.빠네새우크림파스타.빠네파스타.두정동술집.천안두정동가볼만한술집.천안두정동술집추천.천안두정동.

by Bella♥ 2017. 4. 6.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술과

맛있는 파스타가 있는 술집 이야기랍니다^^

지인분이 여기 맛있다구 해서 같이 가게 되었는데요~

 

천안 미나릿길벽화마을 갔다가 지중해 마을 갔다가

저녁에 약속이 있어 쫄쫄굶구

이 시간만을 기다리다가 찾아온 이 곳~!!

 

반야~vanya~ 이름이 제 마음에 쏙 드네요

반해원도 생각나구 부처님 생각도 나구 ㅎㅎ

그러면 일단 사진부터 고고씽~!

 

외부 모습만 봤을 때 조명도 그렇구 약간 분위기 있어서

가격대가 좀 부담스러운 그런 술집일 거라 생각했는데요

전_!

혀_!

그렇지 않았어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를 중심으로

이곳과 반대쪽에 테이블들이 더 있답니다~

저는 이쪽에 앉았어요~

 

너무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꽃들이 너무 이뻐서

조명도 은은하구 취향은 다 다르니까~

제 취향이었어요~안주도 너무 맛있구 ㅜ ㅅ ㅜ 대박 또 가고 싶었어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요렇게 이런 느낌이에요~

천안 두정동을 처음 와봤는데 반야 술집 찾는다구 한 바퀴 돌아서~

배가 더 고팠답니당, 근데 도착하니 완전 내 스타일 😘

음식도 인테리어도👍 의자는 제 취향이 아니지만 ㅋㅋ

입구 앞에 천장에 조명 보이시죠? 저 조명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마음에 드는 건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두기~!

언젠가 저의 것이 되는 날이 있길 바라며 항상 사진으로 남겨두기 ㅋㅋ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조명 아래 제가 서 있다 생각하구 사진을 바라봤을 때

오른쪽과 왼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오른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돌아서 이쪽으로 쭉쭉 지나서 들어가면 되구요~

그래서 아마도 저기는 들어가면 안 되는 곳 인가? 생각하구

반대편 쪽으로 갔던 거 같아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바로 요렇게~ 되어있어요~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한 장 찍었죠~

두정동에서 어느 술집으로 가야 될지

고민되는 그 누군가를 위해서~ 이 사진들을 보구 마음에 들면 주저 없이

들어가서 그날을 즐기시라구용 데헷데헷 크크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반대편이 바로 이곳 제가 앉았던 곳이에요~

이쪽으로 오길 잘했죠?^^

뭔가 러블리하면서 아기자기하면서 은은하면서

그런 느낌이었어요~ 막막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사람들만 없었으면 사진을 좀 더 많이 찍었을 거 같아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이렇게~인생 샷 찍어주구~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여기서도 찍고 싶었지만 참고, ㅋㅋ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주문을 하였지요~ 배가 무지 고파서요 술도 고프구요

목적 달성은 바로 이것이었으니까요

메뉴판에도 표시가 되어있지만 추천 메뉴 빠네 새우크림 파스타 요게 유명하다네요~

 

그래서 빠네새우크림파스타 하나랑

또또 뭐 먹지 고르다가 삼겹살 스테이크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좋아요 양이 무지 많거든요~!!!!!!!!!

 

제가 국밥 한 그릇을 클리어하고 분식집 가서 15,000원어치 혼자 가능합니다 ㅋㅋ

근데 음식들이 나오구 먹기 시작하면서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ㅠㅠ

너무 아까웠다능,ㅠㅠ 요즘 위가 좀 줄었나 봐요. 자꾸만 다이어트를 했다 안 했다

작심삼일만 백만번째 반복해서 그런가 봐요, 흑흑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반응형

술과 음료들~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주문하면 이렇게~ 저희는 음료수 주문하지 않았지만 서비스로 주셨어용~!!

 오랜만에 보는 닭다리 ㅋㅋ 반갑기도 하구 맛있더라구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음식 주문하구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 좀 더 했어요~

조명이나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여성여성하구

 너무 이쁘드라구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이렇게~ 사장님이 여자분이실까요?

아님 인테리어 업체에 맡기신 걸까요?

천안에 살면 자주자주 가서 단골이 되어 여쭈어 볼텐데 ㅎㅎ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좋으니까~ 기다리는 동안 셀카도 찍구

찍어주기도 하구~ 요즘 딱 벚꽃 시즌이라 더 제 마음에 들어왔는지 모르겠어요~

어제오늘 비가 내려서 벚꽃들이 다 떨어졌을까 걱정이에요,ㅠㅠ

벚꽃 사진을 못 찍었는데, 올봄에는 벚꽃 구경을 못 하구

그냥 지나가려나 봐요, 아쉽게~

저 꽃으로 달래 보아야겠는걸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사진찍구 웃구 떠들다 보니 드디어 나온 음식들~

음식 나오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초저녁에 가서 손님이 많지 않은 점 참고 해주시구용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와........... 대박이죠? 가격 대비 정말 좋지 않나요?

푸짐하구 그리구 맛도 있어요~!!!

오른쪽에 샐러드 소스는 따로 뿌려주셔서 달달한 맛이에요~

와.......... 완전 와구와구 먹었어용 파스타만 먹다가 빵에 찍어먹었다가

파스타 소스가 어느 집은 너무 물처럼 묽고 어느 집은 너무 뻑뻑해서

면에 붙어버리는 그런 느낌의 집들이 있는데

두정동 반야 바로 이곳의 빠네 새우크림 파스타는 그 중간이었어요

정말 적당한,,!!

 

새우살도 통통하구 새우가 씹히는 식감에 파스타면도 너무 불지 않구

정말 도깨비 말대로 모든 것이 좋았다 에요!!

이런 말은 이럴 때 하라구 있는 거 같을 정도의

참고로 저의 입맛에는 그랬다는 겁니다.

참고로 저는 엄청 다 잘 먹는 사람입니다.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샐러드 소스도 달달한 게 제 스타일이었어요~

오렌지는 하나두 안먹구 나왔어요 까먹기 

넘 귀찮았기에......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좋은 게 젓가락 있어요 ㅋㅋ

항상 파스타 먹을 때 젓가락 생각이 간절했는데

그래서 더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쟁이~!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맛있는 건 확대~!!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먹다 보니 금세 삼겹살 스테이크.

비주얼 깡패 아닌가요??????-0-!!!

주먹밥이 정말 주먹밥이에요

와........ 정말 옆에 감자튀김,ㅠㅠ

웻지 감자도 보이시죠?

감자튀김들을 보구 그제서야 저의 무릎과 이마를

동시 탁~! 치며 감탄사를 아~!!

케첩은 이 아이들과 세트구나 하며 냠냠 먹었습니당, ㅎ

 

삼겹살 스테이크라구 해서 삼겹살 한 점에 옆에

그냥 데코 해서 나오겠거니 했는데

가격 대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주먹밥은 짭짤 삼겹살은 달달 그리구 고기 냄새 안 나요~!

그래서 더 맛있구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한장 더~! 다시 봐도 정말 주먹밥이 엄청 컸던 거 같아요

식당 가면 공깃밥 주잖아요 

꽉꽉 눌러 담지 않았을 때 저 정도 될거같아요

아, 햇반 작은 거 그거 하나는 충분히 될거같아요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다 먹었으니 가야죠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천안 가면 또 반야 가서 먹을래요

둘 다 ~!

아니면 빠네새우크림파스타 하나에 다른 메뉴?

영업시간은~~↓↓^^

천안 두정동 반야-VANYA,Dujeong-dong, Cheonan

 

모두 모두 굿밤 되시구~ 좋은 내일 되세요^^

오늘도 놀러오신 모든분들 

넘넘 감사해여🥰

행복하세용💝

공감♡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펌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 하시기 바라며 불펌시(캡쳐또한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