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천안미나릿길벽화마을로떠난벨라♥천안여행.천안벽화마을.천안미나릿길가는방법.천안버스여행.천안역에서벽화마을.천안역에서지중해마을.

by Bella♥ 2017. 4. 3.

여러분들 어서들오세용^^

오늘은 천안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충남 천안시 동남구 원성천 1길 17

출ㅂ ㅏ알~~🤗

 

천안을 가려구 검색해 보니까 남부 중앙시장.미나릿길벽화마을.지중해마을.독림기념관.

이렇게 4곳이 주로 검색이 되었습니당. 그래서 어디를 갈지 정리를 해 보았어요

정리까지는 아니구 그냥 끄적끄적. ㅎ 저는 일단 시장은 패쓰 시장은 어느 동네에나 다 있구

비슷비슷하니까 일단 패스. 독립기념관은 나중에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이 있으므로 패스

그래서 남은 두 곳을 가기로 했습니당~

미나릿길 벽화마을과 지중해마을 입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거라서 KTX역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천안아산역에서 내렸습니당

 버스 정류장을 찾았어요. 우와 여기서 길치의 진면목을 발휘하게 될 줄이야 ㅋㅋ

전 오늘도 헤맸슴당^^;;;. 하하 ㅎ ㅏ;;;;;;;; 내려서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표지판이 나오는데 어디로 가야 되나 한참을 헤매다가 3번으로 갔어요~ 

 

결국 마지막으로 간 게 3번인데 마지막으로 간 데가 맞은 거 있져. 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죠? 원래 제가 찍으면 잘 맞는데 그 감으로 잘 찾고 오늘은 왠지 느낌이 별로예요 ㅋ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처음에 택시 타는 곳으로 나갔다가

아무것도 없어서 한숨 백만 번 쉬고,ㅠㅠ

2번으로도 나갔다가 없어서 ㅋㅋ

완전 헤매고 2번으로 나가면 여기 나온다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금방 찾을 수 있는걸,, 그렇게 헤매다니 ㅋ

버스 타는 곳 (셔틀)이라고 써져있길래

셔틀만 있나? 하다가 다 나가봤는데

저의 촉을 믿고 근데 오늘은 저의 촉이 틀렸어요,😅 ㅋㅋ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반가운 정류장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

오늘도 당연히 다음 길 찾기를 이용해서

몇 번 버스를 타야 하는지 검색해보았구

해보고 13번 너로 정했습니다

 

 

 

대박 왠열 바로 버스가 대기 중 ㅋ

기사님한테 바로 물어봤어요~

"안녕하세요~기사님 중앙동 가나요?"

"중앙동 안 갑니다"

"아~,,중앙 시장 안 가나요?"

"아니 중앙동을 안 간다니까요-_-"

"아~ 네ㅜㅅㅜㆀ"

이상 기사님과의 대화 였슴당. 완전 민망했어요;;

 

버스에서 내려서 다시 한번 보구,그리구 속으로

농협 원성점 농협 원성점 농협 원성점

백번 연습하고

"저기,, 기사님 농협 원성점은 가나요?"

하면서 이미 핸드폰에 버스노선표에 농협 원성점을 보여드리고 있는 저를 발견, ㅋㅋㅋ

기사님 간다고 대답하심

 

대답 듣고 나는 완전 기분 좋아서 자리 잡고 앉았어요,

제가 버스를 탄게 오전 11시 43분 정도에 탔거든 11시 49분쯤에 출발했어요,

근데 방송이 안 나오는 거예요,ㅠㅠ

그리구 노선표도 없구, 아 정말, 전 어쩌죠 기사님한테 다시 한번 물어볼 자신이 없는데

http://dmaps.kr/48c9s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13번은 시간표가 없었어요 있음 제가 뭐 알아서 갔겠죠 기사님한테 안 물어보고 탔을 건데

 정류장마다 이름 써져있잖아여~다음 정류장 이름있구

그거 보구 내릴려구 준비하고 있었죠 몇 번을 찾아봐도 노선표는 없구

 

버스 실시간 정보는 제가 탄 버스는 뭐 다른 데 가고 있구, 환장합니당, ㅎㅎ

이런저런 생각하고 있는 도중 갑자기 방송 나옴,,,

대박 기사님이 방송 틀어주셨어요 ㅋㅋ

내리면서 감사한 마음 가득 담아 기사님 감사합니다 하구 인사드리고 내림 ㅎ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도착~~ ㅋ 저~~ 기 농협 보이시죠? 도착했어요 드디어, ㅋ 푸핫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길 찾기에는 30분 넘게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꽤 빨리 도착해서 12시 좀 넘어서 도착했답니당(^人^)

 

완전 빨리 도착해서 신~나서~농협에 들어가서 직원분한테 여쭤봄~

중앙동 주문센터 어디로 가면 되냐구 직원분이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제일 가까운 주민센터 어디냐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다리 쪽으로 가면 된다 하시네용~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농협 바로 옆에 주유소 있습니다~ 주유소 바로 옆에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주유소 바로 옆에 다리가 있거든 원성천 다리인 듯 합니당 ㅋㅋ 원성천이 이니까~

저 멀리 보이시죠? 표지판 주민센터 표지판이거든 다리를 건너서 좌회전~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태양 농산까지 가지 마시고

다리 끝나는 곳에서 좌회전 이 표지판 있는 곳에서~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쭉 가다 보면 오른편에 중앙동 주민센터 나옵니다

처음에 사진 찍으려는데 웬 아저씨가 앞에서 안 들어가고 계속 서계셨.... ㅋㅋ

그리고 전 여기서 또 헤매고 있네용 어디지? 하고 주민센터 저기 보이시죠?!

시민중심 행복천안 저쪽 옆으로 들어가 보았는데  막 다른 길이에요^^;; ㅋㅋ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가다 보면 나오겠지 하구 일단 저 막 다른 길에서 나와서 걷는데 오오~

미나릿길 골목 영행 하구 표지판 보이시죠_!!

여기서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우회전 고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그러면 이렇게 길이 나오는데 이건 뭐 벽화마을이 없을 거 같은 비쥬얼 뽐내고 있네용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계속 들어갔죠~ 표지판을 믿고ㅎ ㅎ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오~ 도착~ 여기인 듯 합니당

근데 사람도 없고 뭔가 공사장에 ㅎㅎ

그리구 웬 여인숙에 유흥주점에 ㅎㅎ

저 진짜 잘 온 거 맞..맞..맞겠죵?

말 그대로 마을이니까 ㅎ ㅎ 일단 침착 해볼게용 ㅎ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그래두 이렇게 안내문과 벽화마을지도를 보니까 마음이 좀 놓이네요,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중앙시장이 완전 바로 옆이더라구요

오~ 기대 기대~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정말 말 그대로 마을입니당 ㅎ 옛날 집

그리구 벽화마을 이라구 해서 가보면 다 이런 느낌 이잖아용

많이 화려하거나 그러지않구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백곰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용. 백곰 앞에 겁 없는 저 생물체는 무엇? ㅋㅋ

처음에는 좀 신나서 구경했거든 트릭아트 느낌이라서

열심히 구경하려고 하는데

아무도 없는 거예요 ㅎㅎㅎ정말

저 말고는...대박 무서워써영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무섭지만 왔으니 열심히 사진도 찍고 즐겨야죵^^

(빨리 찍고 가야징....)

 

 

직진 직진~ 뭔가 또 보이네요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아~ 열두 띠와 (십이간지) 특산품이 있네요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띠별로 귀여운 그림과 설명이 있네요

양이 너무 귀여워서 양만 확대 샷 했어용. ㅎ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그리구 특산품들 천안은 호두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배 포도 멜론도 유명한가 봐요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골목골목 다 구경했어요~

 

그러다 이 벽화 보구 나도 모르게 웃었음. ㅋㅋ

똥 때문에 웃다가 그림이 너무 뭔가 적나라한 듯해서 ㅋㅋ

무엇인지 모르게... 더러우면서.. 웃기면서 그랬네용ㅋㅋ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구경하다 나왔는데 잘 못 나왔어요 ㅎㅎ 나 가는 길로 나와버렸네요;;;

다시 뒤돌아 가는데 그냥 갈까 생각 살짝 고민했어용

아무래도 혼자 구경하기에는 좀 무섭네용 저는 ㅠㅠㅠㅠㅠ

안그래두 무섭다구 느꼈는데

 

이 길로 오는 길에 어떤 아저씨랑 마주쳤는데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각자 갈길 가다가 저는 다시 뒤돌아서 구경하러 가는데

대박 가는 길에 마주쳤던 아저씨 노상방뇨................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반응형

 

그래두 다시 둘러보러 갔어용 왔으니까 안 왔음 몰라두

다른 벽화들은 어떤 벽화들이 있나 싶기도 하구

너무 짧게 구경하고 가기에는 제가 고생한 게 아깝잖아여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이쁜데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가실 때는 누군가와 꼭 함께 가세요~

혼자 가면 좀 무섭기도 하구

트릭아트 사진도 못 찍구

아님 삼각대 필수입니당~!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그림들 훌륭하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오~ 우~ 그림은 짱!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둘리는 너무 귀엽져>.< ㅋ

어른이 되면 고길동이 불쌍하다구 하잖아요 ㅎ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전 길동이 아저씨도 둘리도 짠한 거 같아여 ㅠ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트릭아트 벽화도 있으니 예쁜 사진 찍으시길 바랄게용^^

사진 잘 찍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있더라구요

오~ 벽화 이뻐서 한참 바라보다 왔어요~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이렇게~ 다음에 다시 갈 일은 없을 거 같지만

가게 되면 지나가다 들르게 되면 저렇게 찍어보아야겠어용

사람이 없어서 혼자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점은 너무 좋네용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나한테 날아올 듯 한 진심 사진 같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하하 사진 보니까 너무 웃긴 거 있죠~

어릴 때 눈 깨끗하다구 제일 위에 쌓인 눈 막 먹어보구 그랬는데

고드름 좀 보세요 ㅎㅎ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용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요즘 아이들은 뭐 하구 놀까요? 핸드폰 많이 하겠죠~

저는 정말 밖에서 많이 놀았는데

요즘처럼 미세먼지 걱정도 없구

이런 걱정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ㅠ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ㅎㅎㅎㅎ 소독차 완전 추억 소환이네요.ㅎ

우리 어릴 때 저게 뭐가 좋다구~

저는 소독차 따려다녔던적은 없었던 거 같은데

언니가 저도  따라다녔다고 하니까 그런 거 같기도 하구 ㅎ

이제 어릴 때 기억은 가물가물 하네요 하하하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오~ 멋지죠~!

호랑이 그림은 정말 멋진 듯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한쪽 벽면에 액자 저렇게 이렇게 그려놓았더라구요

이 벽화도 진짜 멋있죠~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벽화가 너무 예뻐서

확대 해봤습니다

대박 멋짐.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팬더가 혼자 너무 외로워 보였어요~

이렇게 끝~ 완전 빠르게 구경하고 나왔어용ㅎㅎㅎ

천안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벽화마을에 대한 내용들이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어용

 가게 되면 한번 읽어보세용

전 이제 지중해 마을로 가보겠습니당^^

 

맛점😘

꿀점💖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펌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시(캡쳐또한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