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울산 공업탑 라멘집 우라 . 맛있는데 어디 갔나요 ㅜ ㅅ ㅠ.울산 공업탑 우라 폐점.

by Bella♥ 2021. 5. 19.

 

안녕하세용~~🤗

오늘도~ 반갑습니당🥰

오늘은~ 석가탄신일~ 

쉬는 날이지만~ 포스팅 갈게용~

쉬는 날이므로~ 폐점한 매장_!!

 

울산 공업탑 근처에 있던 '우라'라는

라멘집인데요~ 마카오 포스팅하다

맛있는 라멘집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폐점한 거 같아요 ㅠㅠ 

혹시 이전한 거라면 벨라♥에게 위치 알려주실 분 찾아용👍🏻

그럼 추억의 라멘집 함께 눈요기만 하실게용~

 

낮에는 식사를

밤에는 술을~ 

술 마시러도 한번 가볼걸 그랬어요

너무 아쉽네요 😢

매장 입구입니당~

매장도 너무 이뻤거든요~

우리집에서

라멘먹고 갈래?

어머낫>.<

라멘 먹고 갈거냐고 물어봐놓구

어디로 가신 건가요 ㅠㅠ

나랑 잘 맞던 식당이

내입에 정말 맛있던 식당이 

폐점하면 그리 맘이 아플 수가 없답니다 😔😥😞

그럼 들어가볼게용~

인테리어도 이렇게나 예쁜데 흑...

점심때 가면 자리가 없을 때도 있었어요~

점심시간 땡_!! 하자마자

막 뛰어갔던 기억도 있네요^^;;

라멘 한 그릇 뚝딱하고 나면 넘나 기분이 좋았었는데_!!

맛도 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종종 갔었답니다~

핑크 뮬리 느낌 물씬 나는 소품도 있답니당^^

주방이 이렇게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었던 우라였는데 

당연하게도 평생 있을 거라는 생각에

다음에 가야지~ 나중에 가야지~

미루다 결국 한창 다닐 때 이후에 못 가게 되었네요 ㅠㅠ

아늑하면서~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사장님 여성분이실 줄 알았답니다 ㅎ

기본 세팅입니다~

돈코츠라멘_국물이 정말 진해요~ 

면도 꼬들하니 맛있구 

전 라면 꼬들면 안 좋아하는데

우라 꼬들면은 아주 맛있더라구용

고기 잡내도 안나구

달걀은 반숙입니당 조금 먹다가 

달걀노른자 섞어서 먹으면 

짱맛이었는뎁 흑흑 주룩

부드럽구 정말 맛있었는뎅

버터차슈동

라멘이 너무 맛있어서

차슈동이 쏘쏘 한 느낌이었어요 ㅎ

골고루 섞어서 먹으면 됩니당~

인테리어도 맛도 가격도 다 좋았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우리 집에서 라멘 먹고 갈래 ?

네네네_!! 다시 오픈해주시면 좋겠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용_😘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