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발리Bali

발리여행5일째일정.발리울루와뚜절벽사원.허니문리조트발리여행후기.발리여행.발리에서생긴일촬영지.발리여행.

by Bella♥ 2017. 6. 21.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갑습니당^-^

발리에서 행복했던 시간을 만끽하구~

집으로 돌아가는 날이 왔어요~

 

발리 도착한 게 어제 같은데

벌써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의 흐름이 정말 빠르다는 것을

또 한번 느끼게 해주는 시간이네용

그럼 오늘은 발리 마지막 날 일정_!!

함께 하시도록 할게용^^

 

 

여행사 일정

↓↓↓

오늘 일정은 발리내 조식 후

오전 빌라내 부대시설을 이용한 자유시간

중식-일식 레스토랑(다른 날 먹음)

발리 시내 관광 및 우붓 관광

몽키포레스트.힌두사원.우붓시장.재래시장 등(다른날 일정 소화)

울루와뚜 절벽사원 및 양양비치 관광

로맨틱 레드와인 스파 마사지(2시간)

커피 발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석식

공항으로 이동

 

오늘 일정 대충 체크하구 일어나서

밥 먹으러 메인빌딩으로 걸어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버기 패쓰~ 하구 걸어갔답니당🥰

요정도의 거리를 버기를 부르기 미안하기도하구~

너무 아름다운 발리의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자주 걸어다녔어요^^

풀빌라에서 리조트 메인빌딩까지 걸어가는데

5분~10분 정도 걸립니다~😊

 

아침먹구~ 짐 챙겨 떠납니당_!!

bali trvel 발리여행

 

 

마지막 버기와 함께~

bali 발리여행

 

 

마디를 만나서 미니 봉고를 타구

울루와뚜 절벽으로 향했습니당~

가는 길에 발리의 풍경들을 카메라에 담느라 바빴답니다^^

어느 곳을 가도 사진 속의 느낌이며~

신들의 섬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해요~

bali 발리여행

 

저는 울루와뚜 절벽으로 가기 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지금 가는 울루와뚜 이곳이

발리에서 생긴 일 드라마에 나왔던 촬영장소입니당.

사진 속 천을(사롱_sarong) 허리에 두르고 들어가야 합니다~

이곳은 사원이기 때문에 예를 갖추기 위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롱_sarong

↓↓↓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80295&cid=42822&categoryId=42822

 

사롱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스리랑카, 인도 등지에서 남녀 구분 없이 허리에 두르는 면·명주 등을 염색한 민속의상.색상이 고운 세로줄 무늬의 평직 면포를 말한다.

terms.naver.com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울루와뚜는 생각보다 아주아주 넓기 때문에~

저는 들어가기 전 화장실 한번 다녀왔어용~!!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넓은만큼 원숭이들도 많습니당~

걷고~ 또 걷고~ 또 걷다 보면~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이렇게 멋진 울루와뚜 절벽을 보실 수 있어요_!!

👍🏻👏🏻🥰💖😘👏🏻👍🏻

진짜 쵝오지 않나요???!!!!!!!!

하늘_바다_절벽 하나의 그림 같아요

정말 환상의 궁합이죠~ 사진으로도 정말 아름답지만

실제로 봤을 때 그 기분은 말로

설명되지 않는 아름다움입니다 감탄사만 계속해서 흘러나왔어요

와,,,,,,,,,,,,,대박,, 진짜 멋지다. 와~~~~~~의 연속이었어요

정말 지금도 감탄하면서 보고 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예쁘고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바다색도 정말 예뻤어요

에메랄드빛이 바로 이런 색을 뜻하는구나 싶었답니다~

저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저곳으로 풍덩 뛰어들면

물속의 다른 아름다운 세상이 펼쳐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정도로 너무너무 아름다웠습니다~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여기는 포토존인데 저는 타이밍이 

잘 맞아서 일등으로 사진 찍을 수 있었는데

저 다음 찍으시는분들은 줄서서 

차례대로 찍었답니다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울루와뚜 절벽 근처에서 사진 찍구 걸어가는데

저도 모르게 자꾸만 돌아보았어요^^

잊지말자~인증샷~

잊지 말자~ 인생 샷>. <

여러분들도 잊지 마시구 예쁜 사진 

꼬옥~ 남기세용^^

Uluwatu 발리 울루와뚜

가이드 마디예요~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고~

사진도 잘 찍어주었던 마디^^

그래서 저도 찍어줬습니당😝

Uluwatu 발리 울루와뚜

 

그럼 사진 감상 좀 하고 가실게용

(●'◡'●)

Uluwatu 발리 울루와뚜

 

Uluwatu 발리 울루와뚜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반응형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끝까지~가려고 했지만 ...

너무 힘들었어영_!! ㅜ ㅅ ㅠ 

걷다 보니~ 덥기도 하구~

땀도 나서 포기했어요 ^^;;;;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저는 울루와뚜에서도

우리나라분들 거의 못 봤어요~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어디에서 어떻게 어떤 각도로 찍어도

너무 예쁜 곳이 이에요~

울루와뚜💖도 발리도 💖💖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마디에게 들은 이야기로~

울루와뚜 원숭이들은 난폭하다고 합니다

조심하세용~!!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사납게 생긴 아이들도~

덩치가 큰 아이들도 있었어요~

약간 무섭기도 귀엽기도 했어요 ^^;;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얘네는 너무 귀엽죠^^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사람들이 있어도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우리나라 비둘기들 같더라구용 ㅎㅎ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다정한 아이들~

Uluwatu 발리 울루와뚜

 

포토존 찾았어용~~헤헤헤

이렇게 울루와뚜 한 바퀴 돌구~

다음 일정 소화하러 갑니당🤗

Uluwatu 발리 울루와뚜

여기서도 찍었지요~

마디사진 찍어줬던곳이랑 같은곳이랍니다

Uluwatu 발리 울루와뚜

다음 일정은 점심식사입니다~

발리의 풍경 배경 하나하나가

다 마음에 드는 저였답니다

bali trvel 발리여행

 

 

대부분의 풍경이 거의 이런 느낌들이구요~

제가 갔던 곳들은 전부 사진 속에 보면 저렇게 조각상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발리인들은 종교가 힌두교인 사람들이 90% 이상이므로 그런 듯합니다

bali trvel 발리여행

이런 풍경들이 저는 몹시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bali trvel 발리여행

발리 교통수단은 기본적으로 

대부분 오토바이를 이용한다구 합니다

자동차는 정~~~~~말 돈 많은 사람들이 타고 다닌다고 하네요

요런 정보들은 가이드인 마디에게 들은 정보들이에요~

bali trvel 발리여행

 

이곳이 제가 점심을 먹은 식당입니다~~

bali trvel 발리여행

 

마디가 주문을 해주고 저는 그냥 테이블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러구 보니  생각해보면 발리 여행은 정말 편하게 다녀온 거 같아요~

영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 준 여행이기도 했지만요~^^;;

bali trvel 발리여행

 

기본 세팅입니다~

야채스튜가 먼저 나왔어요~

bali trvel 발리 여행

흡연이 가능하며 음식 맛도 좋았구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발리는 흡연인들의 천국이 아닌가 싶어요~

비흡연자분들은 참고하세요~

길거리 식당 웬만한 곳에서 흡연이 전부 가능하다는 것을요~

bali trvel 발리 여행

마디가 주문을 해줘서~ 

음식들 이름을 확인하지 못했어요~

사진으로 참고만 해주세요~

스파게티는 쏘쏘~

bali trvel 발리 여행

 

야채스튜 같은데 요거는

입맛에 맞지 않아 남겼답니다~

bali trvel 발리 여행

 

이렇게 열심히 먹고 있으면 메인 요리가 나와용

bali trvel 발리 여행

 

포테이토와 샐러드 그리구 제육볶음과

흡사한 모습의 음식이 나옵니당.

제육볶음과 맛은 달랐지만 맛있었어요~👍🏻

bali trvel 발리 여행

 

그리구 한입 크기를 자랑하는 

생선구이가 나옵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그리구 디저트로 나온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의 조합 

디저트 맛있어용🥰

bali trvel 발리 여행

 

맛도 있구

비주얼도 이쁘니~

확대 샷 갑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오늘의 일정 중식은 일식 레스토랑이지만 다른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일정이 바뀌게 되면 마디가 항상 이야기를 해주고 저에게 양해를 구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지나 저 또한 사진을 봐야 기억이 나네요^^;

일식은 2일 차 중식 때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발리에서의 마지막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들어갈 때는 분명 햇님이 있었는데

나올 때는 이렇게 달님이 나를 반겨주었답니당😘

조명들이 예뻐서 당연히 사진 남겼습니다~

bali trvel 발리 여행

 

발리를 떠나는 아쉬움도 컸지만 

마디와의 헤어짐도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기념으로 사진 찍었습니당_!!

bali trvel 발리 여행

 

그리고~ 마지막 일정인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샐러드와 야채스튜가 나왔습니다

야채스튜는 기본으로 나오는 거 같네요~

우리나라 찌개나 국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bali trvel 발리 여행

역시 탄수화물이 맛있죠~!

샐러드도 빵만 맛있게 느껴지는 저 ㅎㅎㅎ

bali trvel 발리 여행

 

저녁은 메뉴는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딱이 었네요~

밥도 다 먹었습니당~!!

하핫😂

bali trvel 발리 여행

과일은 별로였구 음료는 콜라입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저녁식사를 마치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마디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구 ㅠㅠ 

마디의 의상이 발리 전통의상 이라구 합니다

얼마 전 하고자 산다에서 한헤진님이 전현무님과

기안 84님에게 선물 한 바로 그 의상입니당

저는 가이드의 수고비는 여행경비에 불포함 사항이었어서 

따로 챙겨드렸어요 

참고하셔서 계약서 작성하시면 될 듯합니다

 

발리 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 마디는 이곳에서 인사를 하구 헤어졌으며

비행기 탑승 전까지 모든 부분을 다른 현지인 

직원분이 도와주셨어요~

bali trvel 발리 여행

 

 

이곳에서 저는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서

다른 좌석보다는 입구 쪽 좌석이 조금 넓기에

그 좌석으로 티켓팅을 하구 수화물도 붙이고 비행기를 기다렸어용

비행기 타기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기다려야 했습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꽤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며 저는 일찍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기에 좋은 자리 티켓팅이 가능했습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구경하다가

지쳐서 의자에 앉아서 좀 쉬었어요 하핫

목이 말라서~ 코코넛 음료수를 사 먹었는데

왜 때문에 저는 항상 코코넛 음료수 

마실 때마다 실패하는 걸까여 

넘 맛없었어용ㅜㅅ ㅠ  

bali trvel 발리 여행

 

 

드디어 돌아가야 할 시간이네요

막상 가려구 하니 너무 아쉬웠어용 

발리는 공항도 참 잘되어있어요

이곳은 덴파사 웅우라라이 국제공항며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왔습니당

새벽 1시 26분 조금 넘어서 이륙해서

새벽 6시 31분쯤 도착했으니 5시간 정도 걸렸네용~  

bali trvel 발리 여행

 

슬리퍼와 무릎담요를 챙겨줍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어머 한숨 자고 나니 드디어 도착하는 듯하네요.

하늘이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용👍🏻

구름에 누워있어도 떨어지지 않을 것만 같았어용

드래곤볼에 근두운처럼요 😂

뭉게뭉게 너무 아름답죠_!

자연은 정말 아름답네용

자연에게 감사합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이렇게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집으로 향했습니당

발리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매일매일이 즐겁구

너무 행복했네요^^

포스팅하면서 사진들을 다시 보는데

느낌이나 기분이 새롭네용.

🥰

오늘도 고생들 하셨습니당~!

bali trvel 발리 여행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