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발리Bali

발리로여행을떠나다.발리그랜드니꼬.그랜드니꼬발리풀빌라.그랜드니꼬풀빌라.발리힐튼.발리힐튼풀빌라.발리여행후기.허니문리조트발리여행.허니문리조트발리.어메니티

by Bella♥ 2017. 4. 5.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꼭 가고 싶었던 곳 중

한 곳인 발리를 다녀왔는데요~

 

너무너무 가고 싶었던 발리~

풀빌라를 다녀온 후기 포스팅할게요~🤗

 

울산 허니문리조트 여행사를 통해사 다녀왔는데

저는 가격. 서비스. 모두 만족이었어요.

왜냐면 내가 엄청 고민하는데 저를 담당하신

박규 x이사님이 원하는 풀빌라 다 프린트해 주시구~

엄청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답니다~

처음 가려고 했던 풀빌라는 사앙완 이었는데요 아쉽게도 예약이 풀이라

못가구 그랜드니꼬발리로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힐튼발리로 바꼈더라구요~ 

 

힐튼발리 리조트 홈페이지

https://www.hilton.com/en/hotels/dpsbahi-hilton-bali-resort/

 

예약 가능 사이트

https://ostrovok.ru/rooms/grand_nikko_bali_3/

 

Отель Hilton Bali Resort 5* Индонезия, Бали - 4 отзыва об отеле, цены и фото номер

Отель не новый, однако все поддерживают в идеальной чистоте, везде моют, чистят, ремонтируют. Нам достались номера с видом на океан, шикарный

ostrovok.ru

일단 저는 가든풀빌라로 갔구 구 그랜드 니꼬발리 현 힐튼 발리 정보를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누사두아 해변에 있으며 16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그래서 리조트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풀빌라에서 메인 건물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구 내려가야 합니다~!  너무 신기한 부분이었어요

지대 높은 곳에 풀빌라를 만들어놓았다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너무 놀라웠답니당)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25분 거리이며

19개의 풀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그중 하나에 제가 다녀왔구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데 길이가 엄청 길더라구요 저는 이용을 못해봤지만,

 어린이 전용 놀이터도 있으며

윈드 서핑, 낙타 타기 등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고 하는데 전혀 몰랐어요 ㅠㅠ 

 

저희를 안내해 준 가이드 분 얘기로는 비싸서 여기서 묵을 일이 없다고....;;

그리구 가이드보다는 이렇게 풀빌라나 리조트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돈을 더 많이 번다구 합니다 저는 1: 1 가이드 서비스받았어요

이것도 허니문리조트 서비스 중 하나였습니다~ 가이드분이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

그럼 사진 보실게요^^

와..이러니 사람들이 발리 발리 하나 봐요

날씨쥑~인다>.< 날씨도 정말 한몫했어요_!!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보시면 담이 정말 엄~~ 청 높아요~프라이빗한 공간 창출을 

위한 방법인 거 같아요~ 그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깡춍깡춍 뛰어 보아두~ 내부가 안보였으니까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입구 문 크기 좀 보세요~제 키 두배 되는 듯해요

문이 꽤나 무거웠는데요~전 그래서 더 좋았어요

뭔가 웅장한 무게감 있는 그런 느낌을 받아서 

신들의 섬이라는 게 어떤 느낌인지 알게 해주는 듯 한

오묘~한 기분이 들었거든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일단 들어가면~ 키를 꽂아 주세요~그러면 불이 파바박 켜지니깐~

같이 한번 느껴보자구용^^ 그랜드 니꼬발리의 분위기를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침대를 기준으로 왼쪽이 입구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드레스룸이 있구 그 뒤로 화장실 욕조

그리구 왼편에 소파가 있는데 보조침대처럼 소파 아래 하나 떠 꺼낼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테이블 하나와 티브이가 있는데

저는 티브이는 안 봤지만 한번 틀어보기는 했답니다^^

어떤 프로가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구~ 발리 처음 온 기념이랄까요? 헤헤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그랜드 니꼬발리 힐튼발리

 

너무너무 이쁘죠_!!(★‿★)

가족들 다 같이 다시 한번 구 그랜드니꼬발리 현 힐튼발리 으로 가고 싶어요

정말 밤에 보니까 너무 이뻐서 감탄사만 연발했던 ㅎㅎㅎ

아무래두 그전에 리조트 2박을 하구 와서 더 그렇게 느껴진것 같아요

여행 갈때 숙소를 중요하게 여기는 벨라♥이기에_!!

발리힐튼 풀빌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발리가 더 좋았다고 느꼈던 거 같아요^^

침대 위 뒤편에 불 켜져 있는 곳 보이시죠? 거기가 바로 옷장이랍니다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그랜드 니꼬발리 힐튼발리

 

왼편엔 소파~

소파 아래 하얀색 조금 보이시죠? 보조 소파 꺼낼 수 있어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그랜드 니꼬발리 힐튼발리

 

 

오른편엔 티브이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그랜드 니꼬발리 힐튼발리

처음에 들어오면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환영 카드와~환영 과일^^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그랜드 니꼬발리 힐튼발리

오른쪽으로 돌아가 보실게요 어떻게 되어있는지~

정말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엄청나게 넓죠~

여기에 풀장까지 있으니~ 90평 정도 된다구 합니다~

 

어쩜 좋죠 사진 보니깐 다시 가고 싶어요,,ㅠㅠ

발리 갔을 때는 정말 날씨도 좋았구 가이드로 친절하구

음식도 맛있었구 다다 좋았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완벽했구 그날의 날씨 온도 습도 바람 기운 

정말 완벽의 끝판왕이었습니다~!👍💝🥰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왼편에 보면 들어가는 곳 보이시죠? 거기로 들어가면~

ㅉ ㅑ라란~~~★

 

옷장~ 화장대도 있구 가운도 있구 모기약 체중계(이건 왜 있는걸까요ㅡ_-ㆀ뜨끔)

그리구 발리도 그렇구 보라카이도 그렇구 금고가 항상 있습니다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저건  빨래 바구니~ 세탁 서비스가 있거든요~~

이렇게~ 무료 세탁 4회 가능 풀빌라 이용하면 이렇게

안내문을 주는데 저는 거의 뭐 기본적인 것만 이용했기에 ㅎㅎ

 

영어를 잘 못하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쩝;;;;

공부는 하기 싫구.. 영어는 잘하고 싶구ㅠㅠ 

무료 기념사진도 찍구 싶었는데..

마음은 굴뚝같지만 소심병이 있어서... 포기했다는 슬픈... 이야기가... ㅎㅎ

 

보시면 풀빌라 무료 서비스가 아주 좋아요~!

24시간 개인 집사 . 버기 제공되는데

24시간 가능 하다는게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주스와 커피 차가 언제든지 무료 제공이며 애프터눈 티도 있었네요~!!!!

이브닝 칵테일도 있으니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이용하시는 게 이득이겠죠^^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왼편은 이런 모습~ 불빛들이 은은한 불빛들로

인테리어 해놔서 느낌이 따뜻하구 웅장하구 고귀한 그런 느낌이며 

대체적으로 선선합니다

 

에어컨 빵빵하구 천장에 선풍기가 있어서 그래서 저는 나갈 때는

에어컨 꺼놓구 나갔다 들어와서 바로 선풍기 돌리구

에어컨 살짝 틀어놓았어요

 

바~로 시원해 지니까~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약간 추울려고는 하지만 춥지는 않구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던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드레스룸 구경 다 했으니까 그 뒤편에는 모가 있을까요

기대 기대^^ 욕실입니다~!!!

 

하아......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제가 왜 자꾸 발리 발리 하는지 아시겠죠?

다시 가면 4박을 다 다른 풀빌라에서 지내야겠어요. ㅎㅎ

 

너무 짧을까요? 그럼 2박씩 지내보도록 하겠슴당

저는 여행사에서 리조트 2박 풀빌라 2박을 추천해줬는데

금액이 비싸니까 그렇게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다음번 발리를 가게 된다면 그땐 금액보다는 

저의 행복을 위해 풀빌라로 다녀오겠습니다~

발리 다녀와서 검색해 보니~

너무 예쁘고 좋은 풀빌라가 많더라구요

 

저는 그래두 구 그랜드니꼬 현발리힐튼은 한번 더 갈거에용.

무조건 하루라도 호텔도 그 호텔만의 느낌이 있듯 

풀빌라도 마찬가지라~ 발리힐튼만의 느낌을 다시 한번 꼭 느껴보고 싶거든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수건은 항상 새로  바꿔주세요~그리구 보면 왼편이 샤워실

오른편이 화장실 따로 있어서 ~ 그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난 이미 구 그랜드니꼬 현발리힐튼에 빠졌으니까

♡o♡

모든게 다 마음에 드네요^^ 힛

문이 열려~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역시 욕실에서는 사진이 잘 나오네요~ 그래서 사진 한 장 찍어줬죵. ㅋㅋ

보세요 보세요~~~ 조명이 너무너무

이쁘죠?!!! 은은한게~증말루다가 

벨라♥스타일이에영_!!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어메니티_!!

여기서 잠깐 어메니티란 무엇인가..???

Amenity : 호텔 손님의 편의를 꾀하고 격조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객실 등

호텔에 무료로 준비해 놓은 각종 소모품 및 서비스용품을 말한다_출처-네이버 영어사전

https://en.dict.naver.com/#/search?range=all&query=Amenity

 

네이버 영어사전

미국/영국식 발음, 여러 종류의 출판사 사전 뜻풀이, 풍부한 유의어/반의어, 대표사전 설정 기능, 상세검색 기능, 영어 단어장 제공

en.dict.naver.com

서랍을 열면 이렇게~ 다 준비 되어 있어요~~ 면봉도 있꾸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넘넘 마음에 들구 예뻐서  한 장 떠 찍었쪙~사진에서 오른쪽으로

나가면 입구가 있어요~ 완전 연결되어있다고 보시면 돼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위에 샤워기 보이시죠? 왼편이 이렇게 샤워실~

샤워기 두개~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그럼 들어가 볼까용~~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이렇게나~깔끔합니다~

깔끔해서 더더더 좋았구요~ 

더더더 생각나는 거 같아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여행

반대편도 들어가 볼게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이렇게 변기위에 휴지 더 있어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이렇게 한 바퀴 다 둘러보았는데요~ 

오른쪽에 입구예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나요?

저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모두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발리 힐튼 풀빌라 사진은 볼 때마다 너무 기분도 좋아지구~

이곳의 온도와 공기 습도가 정말 너무너무 아른거려요~

배우 남주혁님이 했던 그 말뜻을 100퍼 아니 200퍼 알거 같아요^^

bali hilton-bali-resort 발리 풀빌라

정말 저에게 발리는 천국같은 곳이었어요~

있었던 동안 날씨도 너무 좋았구

숙소도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었구~

있는 동안  매일매일 밥먹구 구경 하구~ 

마사지 받구~ 너무 행복했답니다~^^

 

정말 특히나 힐튼발리 풀빌라는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구~ 수건이 정말 너무 맘에 들었어용

깨끗하지만 락스 냄새는 안나구 두껍구

정말 최고였어요👍💖

 

밤에는 이렇게 여유롭게 맥주 한잔 하면서 과일도 먹구~ 

내일 걱정 안 해도 되고 정말 세상 좋았어요~

bali travel 발리 여행

망고스틴이 제일 맛있어요. 망고쥬스도 짱이구~!!

전 망고를 좋아하나봐여

망고스틴 정말 또 먹고싶어용 ㅠㅠ 

우리나라에서 사 먹는 망고스틴은 느낌이 안 나요 흑흑

bali travel 발리 여행

요거는 젤리였어 팥 젤리? 가이드한테 사진 보여주면서 물어봤는데

정확하게 잘 모르겠다구 하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까 젤리와 팥의 조화 ? ㅋㅋ

bali travel 발리 여행

이쁘기도 하구~ 기념이기도 하구~ 사진으로 남겨야죠^^

예쁜 건 무조건~!

bali travel 발리 여행

이렇게~ 소파 꺼내봤는데 엄청 넓더라구요~ 굳이 필요하진 않지만

호기심 대마왕인 벨라♥는 참지못하죵 이런거~0~

 소파보다는 침대라구 해야 맞는 거 같아용

bali travel 발리 여행

 

소파 뒤에는 블라인드였어용~! 

이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용~!!

bali travel 발리 여행

 

해외 가면 항상 이렇게 금고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bali travel 발리 여행

 

원숭이도 막 돌아다니구 벌레도 많다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전혀 없었어요~

애기 개구리 봤어용. ㅋㅋ 완전 개구리 왕자인줄

기대하구 말 걸었다가 무시당했지만요^^;;. ㅋㅋ

bali travel 발리 여행

 

이 거울 대박 엄청 자세하게 보여 인터넷 찾아 보니까 있더라구요. ㅋㅋ

확대거울 이라구 ㅋㅋ 근데 발리 와서 처음 본거라 완전 신기해서

하나 구매해야겠다 했었답니당 

bali travel 발리 여행

선풍기 보이시죠?  천장이 엄청 높은 것도 좋았어요

그래서 더 넓어 보이는 것도 있었던 거 같아요~

그냥 모든 날이 좋았어요

발리에서는 ㅎㅎ

 

근데 사람들이 해외 나가면 오기 싫다구 하잖아요

저는 근데 일 생각나서 빨리 오고 싶었는데요~

딱 한국 오니까

우리나라 들어와서 시간이 지날수록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발리 또 가고 싶다 이러면서

요즘에도 언제 한번 또 갈까 이러면서.

행복한 상상만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상상만. ㅋㅋ

bali travel 발리 여행

 

낮에는 이런 느낌이에요~~

bali travel 발리 여행

밤에 훨씬 이쁘죠~~

bali travel 발리 여행

아~! 수건도 수건이지만 침대도 엄청 마음에 들어요

엄청 넓구 푹신푹신 너무 잠이 정말 잘 와요

풀빌라니까 엄청 조용하구 조명들이 다 은은하구 다 꺼도 되구

꿀쟘 쟈기에 딱이에요~!

저 침대 진짜 사고 싶어요@.@

bali travel 발리 여행

 

낮에는 이런 느낌~

bali travel 발리 여행

또 하나 마음에 드는 게 블라인드를 이렇게 내려도 그 나름의 분위기가 있구

올리면 볕이 들어와서~ 이런 느낌도 낼 수 있어~ 둘 다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미 그랜드 니꼬(힐튼 발리)에 푹 빠져서 뭔들 마음에 안 들까요~ 그쵸? 하하

bali travel 발리 여행

 

욕조 세면대 이뻐서 한장 또 찍었어요 다른 각도에서

옆에 저 거울도 확대거울 이에요ㅎ

bali travel 발리 여행

또 가고파영 _!!!!!

bali travel 발리 여행

 

욕조 앞에 문을 열구 나가면

이렇게~ 동남아의 느낌이 물씬 나는 정원? ㅋㅋ 도 있답니다~

bali travel 발리 여행

역시나 셀카는 욕실에서 ㅋㅋㅋ

bali travel 발리 여행

여기가 나가는 곳~ 자~ 이제 구경 다 했으니까~ 

발리 풀빌라 서치 하면서 놀아야겠어영 ㅎ

bali travel 발리 여행

 

밤에 조명 다 끄면 이런느낌이구요~

bali travel 발리 여행

오늘도 힘든 하루 보낸다구 고생 많으셨어용~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

내일 비가 많이 온다구 하니 우산 잊지들 마시구용~

 

제가 찍은 사진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허니문 리조트에서 사진 몇 장 가져왔어요~

이것만 보구 자야겠네용~

아~ 발리 가는 꿈꿔야겠다. ㅋㅡ.ㅡzZ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