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Daily/일상Daily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패키지 이용권 구매 후 예약까지 해보도록 할게요(✿◠‿◠)그랜드 하얏트 서울.카카오메이커스.고객센터.그랜드 하얏트 서울 수영장.

by Bella♥ 2021. 9. 2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당~🤗

가을도 오고~날도 선선해지니

마음이 살랑살랑~계절을 타네요🤭

 

어디를 가야 할 것만 같구

그래서 준비한 호캉스_!!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캉스 준비단계인

이용권 예매하기입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행 중이라는

카톡을 받고 이거다~!싶더라구요

저는 종종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쇼핑하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 패키지 이용권 구매하는 방법과 

구매 후 예약하는 방법까지 함께 하실게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 Grand Hyatt Seoul )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22, 서울, 대한민국, 04347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l 남산에 위치한 서울 고급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고급호텔로 11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비즈니스, 가족여행 등 모든 여행객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www.hyatt.com

페이스북

↓↓↓↓↓↓↓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카카오 메이커스 

↓↓↓↓↓↓↓

 

kakaomakers

우리는 가치있는 생산과 기분좋은 생활의 새로운 연결을 시작하려 합니다.

makers.kakao.com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캉스 후기

↓↓↓↓↓↓↓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캉스 즐기고 왔어요(✿◠‿◠)그랜드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호텔.Hotell.K

안녕하세요~🥰 어서들 오세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 호캉스 어땠는지 함께 보실게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oopen 00 : 00 close 24 : 00 02-797-..

loveh6.tistory.com

저는 모바일로 접속해서 모바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럼 사진 보실게요~

카카오톡에서 받은 메시지를 클릭해서

카카오 메이커스로 이동하였습니다

 

화면을 쭉~ 내려주면 이렇게 주문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주문하기 버튼 눌러주세요

GRAND HAYTT SEOUL

클릭한 후 제품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클럽 패키지 선택하였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기본 스탠다드 이용금액은 189,000원입니다

원하는 옵션 선택하셨으면 주문하기 클릭해주세요

카카오메이커스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GRAND HAYTT SEOUL

기본적으로 배송정보도 함께 

안내가 되는데요 이용권은

카톡으로 받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카카오메이커스에 접속해서 

주문내역 확인해볼게요

접속하셔서 오른쪽 하트옆 세줄 눌러주세요

GRAND HAYTT SEOUL

 

주문 · 배송내역 클릭해주세요

카카오메이커스

 

주문이 잘되었네요~

 

 

 

주문이 완료되면 이렇게 

알림 톡이 옵니다

주문번호

옵션명

구매자명

구매수량

유효기간까지 안내 알림 톡이 오구요

예약접수 버튼 활성화된다고 알려준 

날짜에 접속해서 주문번호 입력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예약방법 내용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당일날 하시려고 하면 조금 헷갈리실 수 있으니

내용 한번 읽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중요한 내용은 별표★되어있습니다

본 상품은 특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으로 특정 일자가 선착순으로 마감되더라도

주문 철회 기간 이후에는 취소/환불 불가한 상품입니다

실물 티켓이 배송되진 않고

주문번호와 함께 알림 톡이 옵니다

티켓 예약이 잘되었다면 이렇게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알림 톡이 옵니다 주문내역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주문번호가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주문이 잘되었다는 거겠죠~

예약접수 버튼이 활성화된 날짜에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예약하러 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인증번호 옆에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예약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예약자명 

영문이름

휴대전화 번호

체크인하실 날짜

객실 선택

객실은 보시는것과 같이

클럽 한강뷰 킹베드

클럽 남산뷰 킹베드

클럽 한강뷰 트윈베드

클럽 남산뷰 트윈베드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을 선택하시면 체크아웃 날짜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대표 예약자 성별 선택하시고

인원 선택해주세요

저는 3인 이용할 거라 

3인 소파베드 선택하였습니다

추가 결제 금액 발생하겠죠~

체크란에 체크해주시고 

예약접수 클릭해주세요

예약자명 

연락처

요청일

객실

추가옵션 등등 내용 나오고

추가 결제까지 완료합니다

예약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클릭해주세요

주문이 완료되셨습니다

주문 확정 후 알림 톡이 옵니다

주문내역 확인해볼게요

혹시 받지 못하신분들은

1644-2284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 입력하시고 구매내역 조회 클릭해주세요

조회 결과가 나옵니다

예약이 잘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화면 아래로 내리면 이렇게

예약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90,000원 추가 결제해서 클럽 패키지

업그레이드해서 예약했어요

트윈베드 한강뷰로 예약했습니다

한강뷰는 안내되어있는 것처럼 

현장 배정이 아니구 예약접수 시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선착순 마감 후에는 객실 선택 시

마감 안내 팝업이 보여집니다

선착순이란 안내문에 

한강뷰를 예약하고 싶었던 저는

마음이 급했답니다😅

 

저는 1인 추가해서 3인 이용하려고

121,000원 추가 결제했는데요

 

알림 톡이 왔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3인 투숙 관련 구매고객 안내라는 

첫 문장부터가 불길한 😱

동거가족 외 3인 투숙 불가....

동거가족의 경우에도 증명서류가 필요합니다

실물 미지참 시 체크인 불가하니 실물 지참해주세요

 

예약이 잘되었으면 이렇게 알림 톡이 

또 옵니다 플레이 스토리에서 보내주는 알림톡입니다

관련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 이용해주세요

플레이 스토리 고객센터 02-3925-3193

카카오 메이커스 1644-2284

그랜드하얏트 서울  02-797-9880

 

저는 일단 티켓 관련 궁금한 점 플레이 스토리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어요

1인 추가 결제 취소 관련도 플레이 스토리에 

문의하였고 확인해주신 후 결제취소 해주셨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로나로 인하여 부득이한 사항이라

취소가 가능하였던 거라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휴무기간 안내 알림 톡도 보내주셨습니다

 

제대로 정확하게 예약 잘 되었는지 

다시 확인해볼게요

잘되었다면 화면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사용 가능 : 1개 중 0개라는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티켓 확인해보면

주문이 잘되었네요~

예약일

예약상태

선택옵션

연락처

요청사항

사용처

유효기간

티켓상태

선택옵션

추가선택

판매처

 

유의사항도 읽어보세요

 

예약이 아주 잘되었네요

호캉스가 기대되네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용🥰

 

잘 다녀와서 후기 사진과 영상

들고올게용o(〃^▽^〃)o

 

좋은 하루 행복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출처-카카오메이커스

GRAND HAYTT SEOUL
카카오메이커스
그랜드하얏트 서울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