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Daily/쇼핑Shopping

요거트메이커로 요거트만들기 도전~!!.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by Bella♥ 2017. 4. 11.

 

 

 

오늘은 요거트 메이커~

홈쇼핑에 자주 나왔던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

처음에 홈쇼핑에 나왔을 때 뭐지? 궁금해서

방송하는 거 계속 보다가 살까 말까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안사구 그다음에 또 방송을 하길래 보다가 구입했어요~

요즘에는 방송에서 뜸~ 하더라고요~아무래도

블로그에 있는 글들을 하나씩 옮기려니 보통일이 아니네요~ ㅎㅎ

그럼 함께 보시죠

 

 

사진 보면서 후기 이야기해 볼게요^^

제품이 도착해서 열어보면 이렇게 상자 안에 들어있어요~

친절하게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있구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상자에 사용법도 나와있어요~

사용설명서는 따로 또 준비되어 있어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주의사항을 꼭 보시구~ 따라 해 주세요~

저는 겁이 많아서 항상 사용설명서 보면서 꼭 그렇게 따라 한답니다^^;;

전자레인지 열탕 소독 냉장보관 다 가능하네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재질이라는 게

요구르트 메이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듯해요^^

 

 

 

 

 

 

자~ 그러면 화면에서만 봤던 요거트 메이커를 꺼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꺼냈더니 이렇게~ 우유갑 모양이네요~ 너무 깜찍하네요~

저는 흰색을 구매했는데요 나중에 보니까 핑크색도 나왔더라구요~

상자에 있는 그림과 똑같아요~ ㅎ

너무 귀엽네요 ~ 이렇게 똑같을 수가, ㅎㅎ

핑크색종이는 사용설명서예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그럼 열어 보겠습니다~

양쪽에 이렇게 테이핑이 되어있어요 뚜껑을 열면~이렇게~

투명한 뚜껑이 있구요 그 뚜껑을 열면

요거트와 우유를 담는 용기가 들어 있어요~

그럼 어디 한번 다 꺼내 볼까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다 꺼냈더니 구성이 이렇게~ 용기는 두개네요~

그럼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사용설명서를 보면서 따라 해 볼게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열심히 열심히 1번부터 6번까지 따라 해 볼게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팁이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그리구 우유 선택 시 주의사항도 나와있구요~

왜 일반 흰 우유만 가능한 것인가? 의문을 가지려고 할 때쯤

바~~로 설명되어 있네요~ㅎ

그냥 저는 시키는 대로 열심히 했습니다. ㅎ

 

 그럼 바로 확인해 볼까요^^

물방울이 송골송골 맺혀있네요~

뭔지 모를 잘된 거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그렇죠?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그럼 용기를 꺼내 보겠습니다~

오~~ 신기방기 어떻게 이렇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정말 신기하네요 처음에 만들어 먹었을 때

너무너무 신기해서 아~ 이제

요거트는 집에서 항상 만들어 먹어야지 했는데 이건 무슨

한 두 번 썼나요?ㅋㅋㅋㅋㅋ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호기심이 한창 왕성할

나이라서 꺼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시중에 파는 요플레보다는

약간 묽은 느낌인 듯해요~

묽은 게 싫으신 분들은 한두 시간 정도

더 발효시킨 후 냉장보관 하시면되구요

동절기 때는 따뜻한 실내에서 발효시키면 된다고

사용설명서에 적혀있더라구요~

개인취향 개취대로~ 해서 만들어 드세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저의 요거트는 어떤 느낌일까요?

보기에는 잘 만들어졌어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요정도 느낌이에요~~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6번을 해야 하니깐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보겠습니다.

실은 냉장고에 있던 것들

가격은 고가가 아니라서

하나쯤 있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시중에 파는 요플레처럼 달달한 맛은

안 나지만 시럽을 넣거나 꿀을 넣어도 되니까

개인의 입맛에 따라 만들어 먹으면 되니까요~

매일 사 먹는다고 하면 가격 면에서

요거베리가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단~ 부지런하신 분들에게 만 추천이에요~

시중에 파는 플레인 요거트와 크게 차이가

없어서 그래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요거트를 즐겨 드시는 분들은 하나쯤 괜찮은 거 같아요^^

이렇게 과일을 곁들여서 먹으니까

달달한 맛도 나구 저는 만족이에요~~

요거트메이커.요거베리요거트메이커.

귿밤😘
꿀쟘💝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클릭♡클릭♥클릭♡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불펌 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하시기 바라며 불펌 시(캡처 또한 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