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안동맘모스제과점.안동맘모스베이커리.맘모스제과점본점.맘모스제과본점.맘모스제과치즈크림빵.치즈크림빵택배.맘모스제과택배서비스.안동제과점.3대제과점.안동맘모스.맘모스베이커리...

by Bella♥ 2017. 3. 31.

다들 잘 계셨죠?^^

벨라♥가 왔습니당~~두~둥~~>.<

오늘은 지난번 맘모스제과송현점에 이어 본점 보여드릴게용^^

처음에 갔던곳이 송현점인데요~

 

저희는 그곳이 본점인줄 알구 찾아갔었거든요 ㅎ

건물도 크구~ 좋아서 ㅇ ㅏ~ 본점이라서 이렇게 좋구나 하구

우리끼리 이야기했는데 알고보니 그곳이 본점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오늘 이곳이~ 본점^^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open 08 : 30 close 22 : 00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34

34, Culture Gwangjang-gil, Andong-si, Gyeongsangbuk-do

연중무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ammoth_bakery/

홈페이지↓↓↓

http://mammoth-bakery.com/

 

맘모스 베이커리 - 1974년부터 지금까지. 선명한 맛, 선명한 순간.

맘모스 베이커리 -1974년부터 지금까지. 선명한 맛, 선명한 순간. 맘모스 베이커리는 가장 맛있는 빵을 위해, 365일 정성을 굽습니다.

mammoth-bakery.com


안동 맘모스 제과_송현점

https://loveh6.tistory.com/1

 

안동.안동여행.안동맘모스제과점.맘모스제과점.안동맘모스제과점.안동맘모스.맘모스크림치즈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다음 블로그를 하구 있는데 티스토리도 같이 하면 좋을거 같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개시글이니(ㅋㅋ개시글 ㅎㅎ) 간단하게 먹을거 풀고 갈게요~ 안동에 맘

loveh6.tistory.com

 

광주 궁전 제과_수완점

https://loveh6.tistory.com/327

 

전국 5대 빵집 광주 수완점 궁전제과 다녀왔습니다~~(✿◕‿◕✿)궁전제과.광주 궁전제과.광주

안녕하세용😘 반갑습니당~~🤗 오늘은 전국 5대 빵집 중 한 곳인 궁전제과 방문기입니다~ 저는 수완점 다녀왔어요~ 광주 수완점 궁전제과 광주 광산구 사암로 426 open 09 : 00 close 22 : 00 (오전 9시 ~

loveh6.tistory.com


그럼 ~ 사진 고고~ 

이렇게~ 맘모스 베이커리~ 간판이 보이네용^^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본점도 건물이 큼~~~직 합니당~~밤에 보면 예쁠거 같더라구요^^

조명이 환하게~ 입구를 비춰줘서~고급져 보일거 같더라구요~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자~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당~~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본점 갔을때는 여름이라 여름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제 막 벚꽃이 개화 하구 날이 따뜻해졌는데

어맛? 언제 봄이 왔다 갔지?

하구 또 엄청 더워지겠죵?ㅜㅅㅜ

 

이번 여름은

여름이 오기 전 열심히 다이어트 해서

더운 날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내야겠어요~

다이어트 함께 해보아용^ ^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이렇게 매장 운영 시간은 오전8시부터 밤10시까지 입니다~

인스타에는 오전 8시 30분 오픈 밤10시로 나와 있으니 참고 해주세용

 

매장으로 들어오니~ 이렇게 가운데 또 메인 진열장이 있네요

송현점도 중간에 진열장이 하나 있었죠^^

빵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없어용,ㅎㅎㅎㅎㅎㅎ 정말 크림 치즈 빵 사러 갔는데

 

없으면 어쩌나 걱정을 조금 하긴 했지만 이렇게 텅 빈

진열장을 보구 심장이 너무 뛰는거에요 콩닥콩닥

빵 없으면 어쩌지 이러면서, ㅎㅎㅎㅎㅎㅎㅎ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이렇게 막 다 빵이 없는거에요, 옴마, 세상에나야, ㅠㅠㅠ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흑흑흑,

그래두 크림치즈빵은 남아 있었답니당~~~크으~~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이렇게 케이크 진열장 옆에

계산대구요~ 계산대옆으로 돌아가면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더라구요~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요렇게요~~ ^^

테이블이 송현점 보다 조금 더 많았던거 같아요~

여유있게 대화 나누면서 오래오래 앉아 있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맘모스베이커리랍니다~ ㅎ사람도 많구요~

 

맛집가서 입구가 보이는곳에 앉아서 식사를 하게 되면

사람들이 기다리는 모습에 마음이 급해서

밥이 코로들어가는지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와중에  맛은 너무 있다는게 함정쓰~.. ㅋㅋㅋㅋㅋㅋㅋ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유자 파운드도 보시다시피

베스트 넘버원이네요~ㅎ

유자파운드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워낙에 빵순이라 왠만하면

다 잘먹기에 ㅎ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산딸기 쵸코케익 롤케익 롤빵같은 비쥬얼을 뽐내고 있는데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맘모스제과점에 두번 갔었는데 케익은 두번 다 못 먹어봤네요~

첫번째 두번째 모두 여름에 가서 포장을 해서 오기에는 거리가 너무 멀었답니다....

다음번에 갈때는 세번째 갈 때는 꼭 먹어보구 알려 드릴게용!!

불끈~!!≥0≤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다행이에요,, 나의 크림치즈빵들앙~~~

몇개 안남았죠,ㅠ

큰일 날 뻔 했어요~

못 먹을 뻔 했잖아요~!

엄청난 큰 일이죠

안동에 저 빵 하나 보고 간건데 기름값도 안나와용

 

그리구 제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송현점은 전화를 안 받으시구

본점과 통화가 되어서 여쭤보니

택배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너무 흐리게 찍어서 내용은 거의 안보이네요,ㅠ

저야 뭐 내용 봐도 무슨말인지 모르지만 ㅎㅎ

방송사에서 갈 때 따라가고싶어요 대놓구

물어보고싶은거 사진 찍고 싶어거 많이 많이 물어보고

찍을 수 있게요~

부럽부럽~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본점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요렇게~ 음료 메뉴들과 가격들 참고 하세요^^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소보루빵이랑 찹쌀도넛을 제가 구매했네요

그래서 먹었겠죠

맛이 기억이 안나요 ㅎㅎ

크림치즈빵이 짱이에요 ㅎ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집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보시면 진열 됐을때의 빵빵함이 사라졌죠 ㅎㅎ

그래두 맛은 똑같이 맛있었답니다~

크림치즈도 여전히 많이 들어있구요~

먹구싶어용,ㅠㅠ

안동까지 언제가요???????ㅠㅠ 힝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끝까지~보시면

빵 정보 보실 수 있어용~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제품을 클릭 하면 이렇게~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오네요^^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아래 4가지 제품은 시즌제품이네요~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는 여름시즌이구

찹쌀떡은 제 기준 사계절 내내 먹는거 같은데

아마도 겨울이지 않을까 싶어요

맘모스 제과점의 역사 입니다^^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Andong  mammoth-badery

제품의 정보는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출처: 맘모스제과점 홈페이지

 

오늘 힘들었던만큼 고생한만큼 맛있는 저녁 드시구~좋은밤 되세요^^
수월하게 오늘 하루 보내신분들도 좋은밤이요^^

헤헤

 

오늘도 와쥬신분들 무한 행복하세용^^💝

공감♡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본 게시물의 불펌 및 상업적인 용도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펌시 정확한 출처를 명시 하시기 바라며

불펌시(캡쳐또한불펌)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VD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맘모스베이커리 본점 찾아가는길

대중교통 이용길 링크 첨부 합니다~

멀지 않아요~^^

 

http://dmaps.kr/47bvm

                    

 

                        

 

 

 

 

 

728x90
반응형
광고코드